NEWS
slider01 slider02
지역협회사진자료

행  사  명 : 35회 장애인의 날 기념식 및 축하행사

     : 2015416() 17:00~ 19:00

장         소 : 간석동 수림공원 별관 1

사업개요 : 장애복지 유공자 표창 및 위안행사

주        최 : () 국제장애인문화교류 인천광역시협회

주        관 : (협회 부설) 문화예술봉사단

 

noname01.jpg

noname02.jpg

)국제장애인문화교류 인천시협회장(서성식)201541617시부터 20시까지 인천시 남동구 간석4383-6 수림공원 가든 별관에서 많은 장애우 및 내외빈들의 힘찬 응원속에 똑같이 다함께!! 복되고 아름다운 사회!!”를 이란 구호아래 제35회 장애인의 날 기념식 & 축하공연행사를 풍성한 가운데 은혜롭게 마쳤다.

 

noname03.jpg

소리향기단장 이광현

 

noname04.jpg

경기민요예전 전통국악예술단의 공연(단장 박복임외 임진숙, 이호연,백순희, 김선식)

 

noname05.jpg

통일의 꽃의 주인공인 가수 상임!!!

 

noname06.jpg

1 식전행사로 사회에는 이광현 소리향기단장이 맡아주셨으며, 본인의 장기만을 앞세운 독특하고 멋스러운 멜로디가 연주되었으며 특히 경기민요예전전통국악예술단의 공연으로 축하객들의 마음을 감동의 활화산으로 만들었다.

    

noname07.jpg

감사패 증정!!!

    

noname08.jpg

표창장 수여!!!

 

2 본 행사는 가지말아요의 주인공인 가수 현수의 사회로 진행되었고, 내빈소개와 축사 및 유공자 표창장이 있었다.

noname09.jpg

축사하시는 연합기독교방송 박찬영 목사님!!!

 

축사에서 연합기독교방송 박찬영 목사님은 지금까지 지극한 사랑으로 장애인의 큰 힘이 되어 오신 장애인가족 여러분과 자원봉사자 그리고 내외귀빈 여러분께 감사를 드렸으며, 35회 장애인의 날을 맞이하여 모든 장애인 여러분이 좀 더 따뜻하고 좀 더 편안한 마음으로 큰 용기와 비전을 가지고 나아가는 희망의 날 이 되기를 간절히 바랬다.

그동안 국제장애인문화교류협회에서는 장애인 문화예술에 관한 국내 및 국제간 교류를 주도하여 문화발전에 기여해 왔으며, 또한 많은 문화행사와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장애인의 자긍심을 고취시켜 왔음으로 장애인 문화예술에 관한 창의적인 꽃을 피울 수 있도록 우리는 이웃을 돌아보고 그들과 함께 아름다운 사회를! ” 위해 다함께 같이 갈 수 있기를 간구했다.

우리 모두는 더불어 함께하는 아름다운 동반자이기 때문에 똑같이 다함께 힘찬 발걸음으로 전진하기를 소망했다.

자원봉사자 그리고 내외귀빈 여러분께 감사를 드렸으며, 35회 장애인의 날을 맞이하여 모든 장애인 여러분이 좀 더 따뜻하고 좀 더 편안한 마음으로 큰 용기와 비전을 가지고 나아가는 희망의 날 이 되기를 간절히 바랬다.

그동안 국제장애인문화교류협회에서는 장애인 문화예술에 관한 국내 및 국제간 교류를 주도하여 문화발전에 기여해 왔으며, 또한 많은 문화행사와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장애인의 자긍심을 고취시켜 왔음으로 장애인 문화예술에 관한 창의적인 꽃을 피울 수 있도록 우리는 이웃을 돌아보고 그들과 함께 아름다운 사회를! ” 위해 다함께 같이 갈 수 있기를 간구했다.

우리 모두는 더불어 함께하는 아름다운 동반자이기 때문에 힘찬 발걸음으로 전진하기를 소망했다

noname10.jpg

사랑의 쌀을 전하는 서산시민회 회장 최봉선!!!

 

noname11.jpg

사랑의 물품을 전하는 박찬영 목사님!!!

이어 사랑을 듬뿍 담아 진심어린 마음으로 드리는 사랑의 쌀 전달 사랑의 물품 전달 이 있었다

 

noname12.jpg

꿈과 희망의 멋진 결실을 염원하며!!!

 

noname14.jpg

서성식 협회장의 인사말씀!!!

 

서성식 협회장은 인사말에서 싱그러운 봄을 맞이하여 제35회 장애인의 날 기념식 행사 및 유공자 표창문화 축제행사를 개최하게 됨을 우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올려드린다면서 우리의 육신은 연약하여 불편하지만 용기를 잃지 말고 분발하여 많은 장애인들이 참여하고 교류를 통하여 서로 문화를 향유하는데 자연스럽게 선교와 구제 그리고 전도를 할 수 있는 아름다운 동행이라 생각하면서 다시 한번 오늘 본 행사를 위하여 수고해 주신 모든 분과 자리를 함께해주신 목사님들과 후원회원 그리고 본 행사를 빛내주기 위해 오신 예술단원 및 자원봉사자 분들께도 거듭 감사를 드렸으며 참여하신 모든 분들의 가정과 사업장위에 하나님의 은혜와 축복이 함께 하시길 기원했다.

 

noname15.jpg

noname16.jpg

noname17.jpgnoname18.jpg

3 축하공연에는 많은 연예인들의 아름답고 멋진 춤과 노래자랑으로 흥겨운 한판을 장식하다.